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금이 필요할 경우 자금마련을 위해 금융권에서 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 신용등급이 높고 소득이 높은 사람의 경우 높은한도와 낮은금리의 상품을 빠른승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지만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의 경우는 대출한도도 적고 높은금리의 상품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제1금융권 대출상품은 까다로운 심사기준으로 이용이 힘들지만 제2금융권,캐피탈 등의 금융상품중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이나 자동차 등을 담보로 대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담보대출은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신용대출보다 평균 8%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한 대출상품 입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신용등급이 낮고 연 소득이 적더라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대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담보대출과 마찬가지로 본인 소유의 차량을 담보가치로만 활용할 뿐 차량운행은 그대로 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대상

해당 금융상품은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개인이여야 하며 공동명의의 차량은 제외됩니다. 직장인 및 전문직 종사자의 경우 최소 근무기간이 3개월 이상이여야하며 이를 증명할 수 있어야하고 연소득이 1,300만원 이상여야 합니다. 개인 사업자의 경우 1년 이상 사업장을 운영한 사람이여야 하며 직장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 소득은 1,300만원 이상으로 동일합니다. 또한 공무원, 교육기관, 공공기관 재직자 등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의 범위가 넓습니다. 담보로 가능한 차종은 3개월 이상 보유한 국산/수입 승용차, RV차량, 승합차, 5톤이하의 상용차입니다. 출고 이후 10년 이내의 연식의 차종이여야 하며 2016년 기준, 2006년식 차량부터 담보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가격은 현대캐피탈에서 지정한 시세 기준으로 500만원 이상이여야 합니다. 차량에 압류나 설정내역이 있을 경우 이를 해지 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압류 및 설정 여부는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보험개발원 조회를 통해 사고금액, 침수, 도난, 전수여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고 현대캐피탈에서 12개월 이내에 기 대출건과 차대번호가 중복될경우 역시 해당금융상품 해당 금융상품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담보를 통해 대출을 이용하기 때문에 신용이나 다른 담보설정을 하지않는 상품보다 최대 금리가 적은편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5.9%에서 최대 20.9%까지이며 연체 이자율은 최저 연 17.9%에서 최대 27.9%까지로 대출금리 및 연체이자율은 대출 이용자의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이 금융상품은 대출승인 시 담보가치 확보를 위해 대출 이용자의 차량에 근저당 설정을 합니다. 근저당 설정 및 해지 시 발생비용은 회사부담으로 처리되며 별도의 서류나 절차가 없이 간단한 동의 과정만으로 이루어집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금융상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고려하는 부분인데,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때문에 언제든지 상환이 가능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출금리 외 부과되는 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취급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48개월로 최대 4년까지 설정 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설정한 대출 기간동안 매달 일정한 금액(원금과 이자를 합한 금액)을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대출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고 5,000만원까지 이며 한도는 이용자의 신용등급, 연 소득과 차량연식, 차량가격 등에 기반해 차등적으로 한도를 정합니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대출금리와 대출한도금액을 확인 후 신청하면 본인의 신청여부 및 차량 재직정보 확인 후 유선상으로 최종 심사 결과 안내를 합니다. 심사를 통과 하면 실시간으로 차량 근저당 설정 후 신청한 계좌로 대출금액이 입금되며 마지막으로 대출거래 약정 확인 및 약관에 동의하는 절차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대출거래 약정 확인 및 약관 동의 방법은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공인인증을 통한 본인확인으로 별도의 서류가 필요 없고 약정내용을 확인 후 약관 동의 절차를 진행하는 방법과 배송전담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약정서 전달 및 확인서 수령을 도와주는 배송직원 방문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청자의 이메일로 전자문서전송, 공인인증을 통해 약정 확인 후 절차를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출이용 절차는 빠르면 1시간 이내에 처리되며 대출 신청자가 준비해야할 구비서류는 하나도 없어 간편하고 신속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보를 설정한 대출은 신용을 통한 대출보다 금리도 저렴하고 한도도 넉넉하게 설정 가능 합니다. 은행권의 차량담보대출의 경우 일정 이상의 소득이나 신용등급을 요구할 수 있지만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비교적 넓은 대상층이 이용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무서류, 무방문으로 1시간 이내에 연 5%대의 저렴한 금리와 최대 5,000만원까지 한도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수수료가 없고 대출기간을 최대 4년까지 설정 가능한 장점이 있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당사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문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상품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