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창구에 방문하여 신청할 필요 없이 대출신청부터 실행까지 모두 모바일 앱에서 가능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증빙용으로 제출해야 할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고 빠르면 당일에 실행되기도 하는 상품입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자격

이 상품의 대출자격조건은 직업과 상관없이 또한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대상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직증빙 및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 대학생, 프리랜서 등 무직자 신분인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소액상품인만큼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이내에서 신청인의 조건에 차등적용되어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 연16.5% 이며 고정금리 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 대출의 경우 정해진 한도내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금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러나 사용하지 않는동안에는 이자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금리가 일반방식의 소액대출보다는 약간 높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대출만기 전 까지 매달 마이너스 통장에서 사용한 금액만큼의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시 대출원금과 이자를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종료 전 연장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심사에 의해 정해집니다.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데, 연장이 불가능한 경우 일부 상환해야하거나 연장이 안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신청방법

대출신청은 사이다 앱에서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은 365일 24시간(00:10 ~ 23:50) 신청가능하며 앱에서 자동 스크래핑되어 별도로 증빙자료를 준비할 필요가 없지만, 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요구 서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상품안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