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자격조건과 금리안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비대면 상품으로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할 수 있는 간편하게 이용가능한 비대면 대출상품입니다. 최대 1억5천만원의 한도내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데, 이 상품의 정확한 한도내용과 금리 그리고 자격조건 등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자격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동일직장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기준 6개월 이상으로 확인되는자 중 연환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직이나 합병 등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기본 조건을 충족하여 대출신청을 하더라도 개인의 신용등급, 부채현황 등에 따라 대출실행은 거절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안내

대출한도는 최대 1억5,000만원 이내에서 산정되어 적용됩니다. 이용자의 신용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또한 보유중인 케이뱅크의 타 대출 및 타금융기관의 대출에 따라 한도 차등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KORIBOR 연 0.81%, 가산금리 연 2.65% ~ 6.35%로 최종금리는 연 2.96% ~ 7.16%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연 0.50% 적용됩니다. 가입 후 2개월 내 건당 50만원 이상의 급여가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로 입금되는 경우 급여이체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적용되는 한도와 금리는 대출 신청시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이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형식 대출로 상환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으며 연장신청을 해야하며 심사를 통해 연장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장신청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일부 상환하거나 연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안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득상승, 신용등급 개선, 승진 등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금리인하 요구가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받아드려진다면 더 낮은 금리로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연체를 하는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하며 연체가 지속되는 경우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연체이력이 남는 등 추후 금융활동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게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출상품 살펴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