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author: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신청, 실행 가능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자격조건을 충족한다면 최대 2억 5천만원까지 한도산정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한도내용과 금리 그리고 신청자격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자격기준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동일기업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환산소득 3,000만원 이상인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여야하대출신청일 기준으로 동일기업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기준 6개월 이상으로 확인되는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직, 합병 등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신청조건을 충족해도 케이뱅크 심사결과에 의해 대출부적격자로 판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2억5,000만원 이내에서 산정되어 결정됩니다. 신청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또한 보유중인 케이뱅크 대출 및 타행 대출(단기,장기 카드대출 등 포함)에 따라 한도 차등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22%입니다.

기준금리 KORIBOR 연 0.66% 이며 가산금리는 연 2.06% ~ 6.07%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연 0.50% 적용가능합니다.

기준금리는 3개월마다 변동되며 가산금리의 경우 신청인의 신용 등의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케이뱅크로 급여이체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후 2개월 내 건당 50만원 이상의 급여가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로 입금시 해당됩니다.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신청인의 신용상황, 대출조건, 은행거래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신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최장 5년 (1년단위)
  • 만기일시상환 : 1년(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중도상환수수료는 “중도상환금액 x 해약금 요율(0.50%) x (만기까지 남아있는 기간 /대출기간)” 입니다. 대출실행 1년 이후부터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입니다.

대출실행 1년 이후부터는 자금에 여유가 생기면 언제든지 소액씩 상환하여도 발생하는 비용은 없으며 대출원금을 줄여 납입 이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

연체시 연체금리가 발생할 수 있으며 최고 연 15.0% 수준의 연체금리가 발생합니다.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00% 입니다. 연체가 계속될 경우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등으로 인한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끝으로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상승 및 신용등급 상승 등 신용개선이 되었다고 판단되면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받아들여지면 더 좋은 조건의 금리로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상품 살펴보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