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비상금대출 자격조건과 한도안내

토스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 토스 앱에서 신청부터 실행까지 가능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살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신청할 수 있어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최소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만20세 이상 내국인
  • 신용등급 5등급 이상 (1등급 ~ 5등급)
  • 6개월 이상 보유하고 있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소지자

자격조건을 충족한다 하더라도 연체이력이 있는 등 부결사유가 있다면 심사를 통해 대출실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이내에서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3.35% ~ 4.45% 정도 수준입니다.

이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 대출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동안에는 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안내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대 3년까지 연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으며 대출만기 전 연장심사를 통해 연장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을 사용하는 동안 신용에 큰 변화가 없으며 성실상환하며 사용해왔다면 문제없이 연장된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대출상환은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정해진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하여 사용하며 매달 이자를 납입하다 만기일에 대출원금과 이자를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신청방법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은 토스 앱에서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스마트폰과 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를 준비하여 토스 앱을 설치한 뒤 대출신청을 하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시 자동으로 스크래핑되어 별도로 서류를 준비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신청인의 조건에 따라 이메일 또는 팩스로 요구되는 서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관련상품안내

Leave a Comment